NEWS

NEWS > NEWS


아프리카TV 베스트 BJ 김소예, 개인상장 거래소 스타비트(STARBIT)에 SoYea 토큰 상장!!

19-09-30 00:37


 ▲ BJ `김소예`

개인의 영향력이 자산이 되는 개인상장 암호화폐 거래소 스타비트(STARBIT)는 BJ 김소예와 상장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오는 10월 1일(화)에 소예(SoYea)토큰이 신규 상장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9월 25일(수) 서비스 오픈을 한 스타비트(STARBIT)는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이름으로 된 암호화폐를 발행하고, 해당 거래소의 KRW, PTON, BTC, ETH 마켓을 통해 누구나 쉽게 거래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서비스 오픈에 맞춰 가수 팻두와 레이싱모델 이다령을 비롯하여 다수의 국/내외 인플루언서 토큰이 상장하였으며, 제3세대 소셜미디어 플랫폼 ‘포레스팅(FORESTING)’과 함께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고 있다. 

10월 1일(화)에 신규상장을 하는 소예(SoYea)토큰의 주인공 BJ 김소예는 2016년 자신이 평소 즐기던 블리자드(blizzard)사의 오버워치(Overwatch) 게임 영상을 재미 삼아 아프리카TV에 올리면서 1인 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는 BJ로서 삶이 시작되었다. 그동안 방송 시간 3,922시간, 애청자 8,010명, 누적 시청자 997,387명을 기록하였고, 2018년에는 아프리카TV에서 선정하는 베스트 BJ로 선정될 만큼 BJ로서 영향력을 높여가고 있다. 


최근에는 BJ로서 글로벌 팔로워 증대를 위해 트위치TV(Twitch TV)로 개인방송 채널을 옮겼으며, 방송영역도 베틀그라운드(Battlegrounds)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방송과 먹방 등으로 콘텐츠를 확장하여 종합 방송인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BJ 김소예는 “크리에이터로써 언제나 즐겁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를 좋아해 주시는 팔로워 여러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방송을 할 수 있고, 팔로워도 늘어가고 있습니다. 스타비트를 통해서 소예(SoYea)토큰을 발행하게 된 것은 저에게 매우 의미 있고 특별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타비트 도네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와 더불어 개인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음악과 관련한 활동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BJ 김소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외 다수의 셀럽과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의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스타비트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관련 보도자료 :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71992 



㈜포레스팅블록체인

서울특별시 송파구 정의로8길 13 수성위너스 6층